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츠산도가 예술인 샤로수길 - 킷사서울

맛있는거 먹고 다니기

by 스윗드림 2022. 7. 15. 10:06

본문

반응형

열심히 일하고 한끼 잘먹으면 나 이세상 잘 살았다 - 먹장군 명언

▲샤로수길의 핫플레이스인 '킷사서울'로 향합니다. 인기맛집 답게 웨이팅이 길었습니다.

▲깔끔하게 정돈된 포크 숟가락 세트와 단호박스프용인 숟가락을 따로 주셔서 더 먹기 편했어요! 단호박 스프 요즘같이 추울때 최고입니다! 이거 메뉴로 있어도 좋을거 같아요!

▲그 먹고 싶었던 카츠산도입니다. 조금 구성이 달라진 점이 있었다면 '코울슬로'가 없어졌어요. 얹어먹으면 더 맛있는데 저번에도 그렇게설명해주셔서 맛나게 먹었는데 이제는 메뉴에서 뺐다고 하네요ㅠㅠ

▲단뽀뽀 오므라이스 입니다. 소스가 맛있고 계란이 부드러워요!

▲계란을 바로 터뜨리기 전이예요!

▲코우슬로 대신 입가심용으로 젤리가 나옵니다.

코우슬로를 살짝 카츠산도에 얹어 먹으면 세상 잘 산 느낌이 들었었는데 없어져서 아쉽네요. 가끔 카츠 기름 부분은 안드시는 분이 계신데, 요 부분이 꿀맛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