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무아트홀 옆 신당역 술집으로 유명한 크레이지크레이지

맛있는거 먹고 다니기

by 스윗드림 2022. 7. 14. 13:13

본문

반응형

▲충무아트홀에서 문화생활 찐하게 하고 근처 분위기 좋은 술집을 찾았어요!

▲브룩클린 분위기에 분위기 좋은 펍으로 향합니다! 이미 씐남!

▲메뉴판도 감각있게 와인도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저번에 블로그보고 버팔로 윙 너무 먹고 싶었는데 배가 불러서 간단히 먹기로 했어요. 진짜 다양한 메뉴가 많아서 좋아요!

▲약먹는 터라 술 못마시는 오늘 저는 간단히 주스로 마무리!

▲맥주도 종류가 많아요!미국 펍 같은 분위기 인데 맥주도 다양하게~

 

▲칵테일도 마시고 싶은거 다 만들어주세요! 무슨 칵테일을 골라야할지 모를때 추천 해주세요 부탁하면 딱 맞는 걸로 추천해 주신답니다!

 

▲메뉴가 끝도없이 많아요!

▲안쪽에는 조용히 얘기할 수 있는 분위기여서 그쪽으로 골랐어요!

▲건강에 좋은 사과주스와 와인 그리고 걸맞는 치즈플래터를 시켰어요.

▲온갖 치즈를 다 먹어 본듯해요! 브리치즈에 알맞는 꿀도 잔뜩 주시고요, 근데 다른 치즈도 꿀 발라 먹었어요!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있어서 기분이 좋아요!

▲와인과 함께 찰떡이고 양도 가득!!치즈가 비싼데 이렇게나 많이 주시다니!!

▲항공샷으로 보니 꿀이 더 잘 보이는 거 같아요. 더 달라는 말 필요 없게 가득 주셨어요!

▲이곳은 정말 친구들끼리 즐기기 좋은 곳이예여!여러가지 게임이 있거든요

▲포켓볼은 물론이고

▲우와 다트가 전자식이예여. 친구들과 놀기에도 좋습니다.

▲샷건까지ㅎㅎ친구들과 즐겁게 보내기에 최고!

▲좌석도 편하게 배치되어있고 좌식간격이 넓어서 좋아요!

충무아트홀 근처 답십리 술집으로 유명한 크레이지 Crazy입니다. 친구들끼리 즐기기도 좋고 다양한 종류의 맥주와 칵테일이 가득해요.

안주도 버팔로윙과 체다치즈는 물론 치즈 플래터도 최고!!

추천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