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리단길 빵맛집 - 라라브레드! 와썹맨에도 나왔어요!

맛있는거 먹고 다니기

by 스윗드림 2022. 7. 14. 12:54

본문

반응형

▲빵으로 유명한 와썹맨에 까지 나와서 점포도 여러군데 생긴 라라랜드입니다. 맛집 답게 북적북적 이미 빵들도 많이 없었어요.

▲빵을 직접 구우니 냄새도 좋더라고요. 다양한 재료로 눈부터 즐겁고요. 무화과가 잔뜩 올려진 타르트도 맛나보이더라고요.

▲와~이건 진짜 반칙 칼로리 폭탄 위에 바싹 구운 마늘까지 최고 아닌가요?

▲이건 뭘까? 하고 하나 집었는데 진짜 이거 두번드세요!!정말 맛있어요. 떡 안좋아하는데 이건 계속 생각난다는.

▲파운드케익과 휘낭시에도 예쁘게 포장되어 있고요.

▲팡도르도 두가지 버전으로 나와있어요. 입맛대로 고르세요.

▲맘모스 하면 낙성대의 장블랑제리 밖에 생각안나는데 궁금해서 하나 겟!

▲페스츄리도 인기상품이래요.

▲브런치와 디저트도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배고 프신 분들은 여기서 식사도 가능해요!

▲원래 지하만 있었는데 2층에도 생겼더라고요.

▲버터도 구입가능하고, 아이들을 위한 주스도 종류별로 있어요.

▲이건 잼인데 튜브모양이라 예쁘고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시식 빵인데 아주머니가 진짜 양심 없게 너무 많이 갖고 가시더라고요. 네 살이나 찌세요.

▲선물용 포장도 예쁘죠?

▲메뉴입니다. 동백밀크티부터 신기한 메뉴도 있었어요. 저는 커피를 못마셔서 히비스커스티를 마시려고요.

▲지하로 내려갑니다.

▲지하도 꽤 넓은 편이예요. 맘모스빵고 팥절미ㅜㅜ진짜 맘모스 보다 팥절미 강추입니다!!

송리단길에서 가장 유명한 라라브레드예요. 와썹맨의 쭈니형도 준맛이라고 했고요. 팥절미 진짜 강추예요!!

자리도 넓고 항상 깨끗하게 치워주셔서 포토스팟으로도 가능해요! 예쁘고 맛나고 다 했어요!

강추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