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르리단팥빵! 단팥빵집인데 앙버터 맛집!

맛있는거 먹고 다니기

by 스윗드림 2022. 7. 14. 12:53

본문

반응형

▲목동 갈일 있어서 가본 머나먼 길인데 주변 맛빵집을 그냥 스쳐갈 수가 없죠. 가장 유명한 '오르리단팥빵'집을 들어가봅니다.

▲좋은 재료를 고집하시는 사장님의 마인드가 느껴지네요. 앙버터와 산딸기 바게뜨, 바질 크로칸트, 깜빠뉴. 저 정말 깜빠뉴 마니아인데 이건 왜 못봤던 건지 ㅜㅜ

▲빵집은 어느정도 시식을 해볼 수 있어야 한다 생각합니다. 산딸기 바게뜨를 먹었는데 굿!!제가 좋아라 하는 앙버터도 당연 추가 하고요!

▲이름들이 예뻐요. 배꼼카스테라, 콩콩쌀빵!쌀빵 뭔지 몰라서 안가져왔는데 후회 되어요ㅜㅜ

▲팡도르 또한 시식할 수 있어요!냄새로 사람 먼저 유혹하는 생크림 커피번이예요. 어딜가나 아~빵냄새 좀 난다 하면 이 커피 번이죠?

▲양파빵과 둥근달 치즈퐁듀도 있어요.

▲낮에 갔는데도 빵이 이렇게 없어요. 주말이라 주변 목동 사시는분들이 잔뜩 몰려 온답니다.

▲타르트와 피칸파이도 준비되어 있어요. 커피 끊기전엔 많이 먹었는데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이요! 가격도 얼마나 착한지!

▲커피 마시면서 하나씩 집어 먹기 좋은 러스크도 있습니다.

▲선물세트는 무조건 예뻐야 합니다. 리본도 센스있게 세종류여서 더 맘에 들어요!

 

▲여기가 식빵집이냐? 할 정도로 엄청난 빵들이 있었어요. 가격까지 좋고! 저는 식빵은 무조건 홍국이입니다. 여자들이 좋아하는 먹물 에멘탈치즈빵도 아주 칼로리 폭탄처럼 보여요.

▲이어지는 식빵 행렬!!식빵은 정말 어딜가나 사랑받는 빵인거 같아요. 종류도 여러가지여서 참 좋았어요!

▲배고프고 사람이 좀 많아서 사진만찍고 왔는데 더 사올껄 후회가 되어요ㅜㅜ

▲호두 브리오슈는 살까말까 살까 말까 엄청 고민했는데 살까말까 할땐 사라!!!가 정답인데, 팥빵이랑 넘 많이 사서 아쉬워요.

▲다시 식빵행렬!

▲이제 고로켓입니다. 이건 모형이고 카운터에 말하면 해당 갯수만큼 주세요!

▲캬~~드뎌 나오는 이집의 메인 메뉴! 단팥을 뭘로 먹을꼬?

▲앞에 분들도 엄청 많이 사시더라고요. 모찌모찌와 팥마니 먹물 크림치즈는 언제나 인기예요.

▲블루베리가 들어있따니!!호두단팥도 기본이예요.

▲어떻게 먹어야할지도 설명해주셔서 좋아요! 그리고 포장할때 하나하나씩 설명 잘해주세요! 아 그리고 비닐봉투는 20원 추가요!

▲배가 고파서 집에오자마자 호두 단팥과 먹물크림치즈 단팥이예요. 약간 시큼한 레몬맛이 난다더니 정말 시큼한 맛이 있어요!

▲와 진짜~이집은 앙버터 맛집이예요. 제가 가장 좋아라 하는 쟝블랑제리 이겼네요.

목동에서 가장 유명한 빵집 '오르리 단팥빵'입니다. 단팥으로 시작해서 다양한 식빵에 앙버터까지! 진짜 앙버터는 인생 앙버터예요. 낙성대 쟝블랑제리는 빵이 더 맛나긴 한데, 너무 딱딱한 빵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이곳 추천이요!

단팥빵도 맛나고 식빵도 맛나고 다 맛나요. 사장님의 자부심을 알겠네요. 목동갈일 있음 들리세요. 후회 안 하실 거예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