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탄호수공원 동탄주렁주렁 카페 에슬로우

정말 좋아하는 추천템

by 스윗드림 2022. 7. 12. 10:42

본문

반응형

동탄 호수 공원 동탄 주렁주렁 카페

에슬로우 동탄라크몽점

동탄호수공원 앞 동탄라크몽
요즘 날이 너무 좋죠? 벚꽃시즌에 너무 덥지도 너무 춥지도 않은 요즘. 너무나도 나들이 가고 싶은 날입니다. 동탄에 새로 생긴 라크몽을 방문했어요. 와 정말 거대하게 잘 지어놨더라고요. 앞에 라크몽상인가요? 신기하기도 하고 애들이 좋아할 거 같네요. 신기하게 저 동상 다리 사이를 다들 지나다니더라고요. 저도 신기해서 사이를 지나봤어요! 진짜 거대합니다!
에슬로우커피 동탄라크몽점 WEST 3층

주렁주렁 가기 전에 바로 옆에 있는 에슬로우 커피! 너무나도 깔끔한 외관 반했답니다. 주렁주렁은 외부 음식이 반입되진 않는데 가격이 높은 편이라 먼저 목을 축이고 들어가려 했어요. 공간도 넓고 의자도 편해서 여기까지 온 보람이 있었네요.

무엇보다 신선한 과일주스가 많더라고요. 와~이렇게 생과일주스라니 너무나 좋더라고요! 또 좋은 소식은 청포도 주스와 수박주스가 추가되어서 넘나 굿굿!! 저는 더운 날 애를 데리고 와서 수박주스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초코쿠키가 빠질 수 없죠? 쿠키까지 더하니 진짜 완벽!

너무나도 다양한 과일의 향연이 가득해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아무래도 시럽 타주고 이런 데는 가기 싫은데 생과일을 직접 갈아주니 비타민도 보충하고 너무나 좋을 거 같아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도 있고 또 키위, 파인애플, 블루베리, 청포도, 수박주스까지! 없는 게 없어서 눈이 휘둥그레졌습니다.

아이스크림 사달라는 거 나중에 나오면 사준다고 다시 약속하고 들어갔어요. 유산균 가득한 아이스크림도 주렁주렁에서 나온 아이들이 다 사 먹더라고요! 참고로, 주렁주렁 안이 엄청 더워요ㅠㅠ각오하고 가셔야 합니다.

여기 키오스크에서 주문 가능해요!

무엇보다 이곳은 바깥이 보이는 탁 트인 공간이라 좋더라고요. 다른 곳은 다 막혔는데 이곳만 밖에 보여서 숨통이 트인다고 해야 하나? 창가 쪽 자리는 인기 만점이에요!

더치커피 카페인 적은 커피

여긴 더치커피 전문점이라고 해요! 진짜 커피와 떨어질 수 없는 일상에서 커피가 몸에 안 좋지만 또 먹게는 되잖아요? 이곳은 더치커피 즉, 저온 수를 늘린 속도로 한 방울씩 떨어뜨려 추출하는 방식으로 쓴맛과 카페인 함량을 줄인 저온 숙성 커피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우와! 뭔가 다르다?고 느꼈는데 깊고 진한 다크초콜릿 맛과 향이 나더라고요. 그리고 기존 커피 맛에만 익숙해서 그런지 먼가 신선한데 텁텁함이 없는 깔끔한 맛이라고 해야 하나?

특히나 더치커피는 합성보존료가 없고 또 카페인까지 적게 들어간다고 하니 앞으로 더치커피만 마셔야겠어요!!

시원한 수박주스

요건 수박주스인데 제가 다 뺏어 먹었습니다. 어찌나 시원한지~ 수박주스는 최고예요.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이도 너무나 좋아합니다! 주렁주렁은 다른 포스팅으로 올릴게요. 너무 덥고 사람 많았던 기억이 ㅠㅠ진빠져서 나왔습니다. 안에 또 음료와 음식은 비싸서 사 먹진 않았어요.

뷰맛집 에슬로우 동탄라크몽점
과일에이드

다시 나와 들린 에슬로우 동탄라크몽점! ㅎㅎ그만큼 다시 생각나더라고요. 신선한 과일들 보니 빨리 마시고 싶고요. 신상이라 하는 청포도 주스를 픽업합니다. 사장님 넘나 친절하세요!

배달되는 인기맛집 요기요 주문 가능

더우니깐 애들도 지쳐서 얼른 아이스크림 하나사주고 음료 픽업해서 호수 공원으로 향합니다. 아 그리고 요기요, 배달의민족, 쿠팡 잇츠에서도 배달 가능하니 주문하셔도 될 거 같아요! 인기 메뉴가 별도로 표시되어 있으니 고민할 필요도 없이 주문 가능!!

동탄호수공원 루나쇼
루나쇼 동탄호수공원
호수공원

동탄은 처음이라 동탄 호수 공원을 가봤는데 와~ 너무나도 멋지더라고요. 갈대숲도 있고 또 루나 쇼도 나중에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벚꽃이 피고 날씨가 좋아서 다들 시원한 거 사서 가족단위로 아니면 친구들과 함께 재밌는 시간을 보내는 걸 많이 봤습니다. 강아지들도 덩달아 신나서 뛰어놀던데 힐링이 되더라고요.

에슬로우 동탄라크몽점

동탄라크몽에 있는 주렁주렁 옆 커피 맛집 주스 맛집 에슬로우 동탄라크몽점을 다녀왔어요! 주렁주렁 바로 옆집인데 신선한 생과일과 아이스크림이 종류별로 있으니 넘나 좋더라고요!

쿠키랑 커피번 그리고 머핀도 흡입했네요! 수박주스랑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셨고 나중엔 호수가려고 청포도주스랑 아이스크림도 또 다시 테이크아웃했어요! 신선한 과일을 통째로 갈아주니깐 넘나 시원하고 비타민까지 흡수!

아참 그리고 더치커피 공병을 요청하면 주신다고 하시네요! 저도 하나 얻어와서 디퓨져병으로 쓰는 중! 센스까지 있으십니다. 사장님 친절하시고 과일주스 맛나서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 동탄라크몽점 WEST 3층에 위치해 있어요!

동탄호수공원 라크몽 주렁주렁 방문기

동탄 호수공원 라크몽 라크몽 주렁주렁 핫플레이스인 동탄의 호수공원 앞 라크몽을 찾아갑니다. 동탄 호수공원의 상징 루나 볼이 보이니깐 더더욱 기분이 좋아요. 날씨가 좋았던 어느 봄날 방

ursweetdreams.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