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탄호수공원 라크몽 주렁주렁 방문기

정말 좋아하는 추천템

by 스윗드림 2022. 9. 11. 09:48

본문

반응형

동탄 호수공원 라크몽

라크몽 주렁주렁

핫플레이스인 동탄의 호수공원 앞 라크몽을 찾아갑니다. 동탄 호수공원의 상징 루나 볼이 보이니깐 더더욱 기분이 좋아요. 날씨가 좋았던 어느 봄날 방문한 후기입니다.

주렁주렁은 워터가든이라는 이름으로 이렇게 입구에 준비되어 있어요. 안은 동물을 보호하느라 더우니깐 외투는 두고 가는 걸 권고합니다. 가방 큰 것도 넣고 다니면 좋아요! 우리에게 필요한 건 오직 카메라와 카드뿐이니깐요! 여기에 도장을 찍을 수 있는 곳도 있어서 아이들에게 하나씩 주고 시작하는 게 좋습니다!

에스컬리에터로 가면 입구가 있어요. 바코드가 있으신 분들은 바로 들어가면 됩니다. 입장 때 이 바코드를 꼭 잊지 말라고 얘기하는데 제한시간이 있기 때문이에요. 많은 분들이 그냥 다 찢어버리거나 해서 나중에 나가게 해달라고 짜증?을 많이 내시더라고요. 잊지 맙시다!!


들어가자마자 열대 동물들이 가득했어요. 이게 바로 카멜레온인가요? 지형에 따라 색이 변하는 그들이 너무나도 신기하더라고요. 온도를 유지해야 해서 여기도 좀 더운 편이라서 외투는 꼭 벗어두고 들어가시는 걸 추천해요! 이곳의 이름은 파충류 숲길 이랍니다.

주렁주렁은 아무래도 여러 곳이 다 포토존이라 재밌어요. 앉아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고, 여러 가지 팻말도 있는데 '토끼 같은 자식'ㅎㅎ이거 왜 이렇게 웃긴가요? 토끼 같지만 어느새 토끼가 안될 수도 있는 자식 얼굴을 넣고 사진 찍으면 좋을 것 같아요.

파충류 숲길 위에 살고 있는 아이들도 놓치지 말아야 해여!

너무 귀여운 아이들 투성이어서 제가 더 신났어요! 정말 이 다양한 동물들을 어떻게 관리하고 또 방문객들을 즐겁게 하는지 신기하기만 하더라고요! 아이들과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가장 가까이에서 새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이 바로 이곳이에요. 매표소에서 미리 구매해도 되고 이렇게 따로 구매도 가능하답니다. 아이들이 너무나도 좋아해요! 자기 손에 오기만을 바라면서요.

잘 자는 사막여우가 젤 부럽더라고요

벌써 몇 번째 온 조카는 도장 찍는 곳도 잘 안답니다. 아이들에게 체험학습으로 너무 좋은 곳이에요

가는 길도 잘 설명되어 있고, 교감 시에는 어떻게 해야 하는 지도 잘 설명되어 있어서 좋아요!

동물친구들의 크기가 얼마만큼인지 아이들이 가늠할 수 있도록 해놨어요. 카피바라를 보러 갑니다!

카피바라 너무 귀엽지 않나요?? 바라만 보고 있어도 힐링되어요!


워터가든으로 가면 왠지 아바타에 들어간 것처럼 기분이 좋더라고요! 이곳저곳이 카페라서 쉴 수도 있습니다! 물론 비싸지만요!

보기에도 신기한 물고기들이 가득했어요! 열대지방 물고기들이 많아서 이곳은 더더 더우니 참고하세요!

워터가든은 그야말로 가든에 온듯한 기분입니다. 이곳은 앉을 곳이 많은데 음료나 음식을 주문해야 해요. 얼마 정도의 가격인지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블랙 딥 샤크 등 특이한 물고기들도 가득 볼 수 있고요! 돌계단을 건너가는 듯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이 주렁주렁이에요. 돌계단도 건널 수 있답니다!

나무들이 가득하고 포토존이 많아서 식물원에 온듯한 기분도 들어요. 즐겁습니다.

펭귄 친구들과 마지막으로 인사해요!

기념품 숍도 있습니다.

저희는 신선한 주스를 마시고 싶어서 동탄 주렁주렁 바로 옆에 에슬로우를 찾았어요! 생과일이 가득 있으니 더 기분이 좋더라고요! 시원한 수박주스를 들이켜니깐 드디어 더위가 가시더라고요. 무엇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 있으니 애들도 너무 기분 좋아하고요!🍧🧁🍨

동탄 아이들과 가기 좋은 핫플레이스 동탄주렁주렁을 방문했어요! 호수 공원 바로 앞이라 너무 좋고, 버스 타고 가니 바로 앞이라 좋더라고요!

동식물을 보호하느라 좀 더운 곳이어서 외투는 벗어두고 들어가세요.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 되어서 직원들이 빠릿하진 않아요. 종이는 잃어버리면 시간 측정이 안되니깐 마지막까지 가지고 다니셔야 합니다. 볼거리가 가득하고 동물들과 교감이 가능해서 애들이 너무나도 좋아해요!

나와서 에슬로우 동탄라크몽점에서 아이스크림이랑 수박주스 먹었는데 사장님 너무 친절하셔서 사람 많은 곳에서 벗어나서 잘 쉬었네요. 꼭 한번 들러보세요!

동탄호수공원 동탄주렁주렁 카페 에슬로우

동탄 호수 공원 동탄 주렁주렁 카페 에슬로우 동탄라크몽점 요즘 날이 너무 좋죠? 벚꽃시즌에 너무 덥지도 너무 춥지도 않은 요즘. 너무나도 나들이 가고 싶은 날입니다. 동탄에 새로 생긴 라

ursweetdreams.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