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환상적인 분위기의 쵸이닷

미슐랭 탐방기

by 스윗드림 2021. 12. 31. 20:46

본문

반응형

02-518-0318(예약제)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57

청담동 98-7 앙스돔빌딩 3층

매일 12:00 - 15:30

매일 18:00 - 22:30

▲최현석쉐프가 이름걸고 하는 미슐랭 2019에 오른 예쁜 곳! 초이닷 방문기예요.

▲여자들의 로망을 모두 이루어 주는 곳 ! 이 곳은 최현석쉐프님이 이름걸고 하시는 쵸이닷!입니다. 분위기도 좋고 너무 만족도가 높아요!

▲Amuse Bouches 시작부터 눈을 뗄 수 없는 플레이팅이네요. 하나하나 신경을 쓴 마음이 전해진다고나 할까요? 미슐랭은 다르구나!를 다시한번 느낍니다.이게 뭘까? 하는데 친절히 설명해 주셔서 좋아요. 아참! 저희는 예약 안하고 워크인 했는데 그 자리에서 좌석이 마침 있어서 바로 예약으로 처리하고 안내해 주셨어요. 예약 꼭 하고 가세요ㅜㅜ

▲아름답네요. 식기 하나하나까지 신경 쓴 모습이 너무 좋아요!

▲처음에 다른 기본메뉴를 수다떠느라 안먹어서 같이 놔준 모양이예요. 예쁘죠? 이게 에피타이저라니! 놀랍기만 합니다.

▲식전빵도 예사롭지 않습니다. 위의 빵은 좀 느끼했어요.

▲크리스탈 샐러드볼이예요. 우와~ 진짜 이건 어떻게 만드신건가요? 크리스탈 안에 꽃과 식물 향기가 가득한 기분이예요. 조심스럽게 깨먹으면 됩니다.

▲이 샐러드볼에 유자향 소스를 얹어 주시면 이런 모습이 나와요. 설탕볼을 어떻게 만든지 신기 한데 이런 모습으로 변하니 더더욱 즐거움이 배가 됩니다. 깻잎과 도미 회가 있고요 고추장 소스도 있어서 한국인의 입맛을 잘 살린 샐러드 라고 할까요?

▲이건 푸아그라입니다. 고급 스런 푸아그라가 나오니 왠지 몸도 기분 좋아 짐!

▲저는 꼬막냉면을 시켰어요. 정말 냉면 그릇에 나오는 거 아냐? 라는 상상을 깨버릴 정도로 아주 쫄깃쫄깃 했어요.

▲비쥬얼은 이 면이 과연 맛있을까? 고민하게 되는데 먹는 순간~우와! 정말 맛있다를 연발했어요. 먹물 까펠리니라서 색이 까맣고요, 흰색은 무입니다. 꼬막과 함께 싸서 먹음 좋아요.

▲그 다음엔 대구찜이예요. 거품안에 숨어 있어서 모르는데 생선을 좋아 하는 저는 대구를 이렇게도 요리할 수 있구나? 감탄하며 다 먹었어요! 진짜 최고!

▲메인 디쉬도 선택 가능합니다. 저는 양갈비로 했어요.

▲굽기도 물어보시고, 양고기를 좋아해서 소스와 함께 깔끔히 먹었어요!

▲대망의 디저트입니다. 친구는 헨젤과 그레텔 저는 신데렐라를 골랐어요. 우와~이런건 어떻게 준비하시는거죠? 정말 기념일에 공주로 만들어 주는 특별한 곳인거 같아요.

▲위에서 봐도 모양이 아주 예뻐요.

▲저 멀리 보이는 친구 디저트는 헨젤과 그레텔! 진저 브레드, 화이트 초콜렛,쵸콜렛 아이스크림이 들어 간다고 해요.

▲헨젤과 그레텔이 총총 걸어갔을 그 발자국을 따라가는게 너무 예쁘죠?

▲정말 미슐랭 평가단이 감탄 했을 만하네요! 이런 요리를 매일 하기도 쉽지 않을텐데 소중한 추억을 하게 해준 친구 고마워!

미슐랭2019에 오른 최현석 쉐프의 야심작 쵸이닷이예요. 청담에 위치해 있고, 저희는 갑자기 간 곳인데도 자리가 다행히 있어서 바로 앉을 수 있었답니다. 예약하고 가세요. 분위기 좋은 곳에서 다들 자기만의 방식으로 서로를 응원하는 자리! 이런 자리에 예쁜 플레이팅과 잊을 수 없는 맛으로 채울 수 있다면?

그 날은 특별한 추억이 될거예요. 미슐랭이라 역시 실망시키지 않네요. 또 기념일에 가고 싶어요. 다음에는 좀 저렴한 런치도 다른 메뉴로 꼭 경험해 보고 싶습니다. 추천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