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넘 맛나서 또 간 팀호완 잠실점과 김영모과자점 잠실에비뉴엘점

미슐랭 탐방기

by 스윗드림 2021. 12. 31. 20:54

본문

반응형

0507-1311-3082

매일 11:30 - 21:30

매일 14:30 - 21:00 Last Order

매일 15:00 - 17:00 Break Time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 키자니아 근처

▲제가 좋아라하는 팀호완을 또 방문했어요!! 오늘은 메뉴도 사진 찍고~1번은 시그너치인 차슈바오번인데 저는 이거 안좋아해서 패스!!!

▲제가 좋아라 하는 딤섬은 2번 3번 10번입니다. 지금보니 춘권과 오징어 튀김도 맛나겠네요!!!다음엔 저 메뉴를~~

▲저번에 챠슈볶음밥 먹고 너무 매워서 눈물남 ㅜㅜ그래서 이번엔 16번 양상추를 한번 시켜보고 홍콩식 완탕면을 주문했어요! 완탕은 진짜 어딜가던 기본 이상은 합니다!!

▲음료도 있는게 저게 병이 아니고 드래프트더라고요! 그래서 버드와이저도 두개 추가!!처음에 모르고 하나 시켰다가 하나 급 더 추가했어요!!

▲양배추가 나왔어요!! 우와 이거 진짜 좋은 방법인데 집에서도 해먹으면 맛날꺼 같아요!! 양배추를 절인게 이렇게나 맛있다니 살짝 소스 넣고 익힌거 같은데 꿀맛이예요!!

▲오늘 넘 힘을 뺀 저에게 주는 선물~~맛난 음식과 맥주 한잔이요!!!

▲팀호완에서 가장 맛난걸 꼽으라면 저는 이거예요~ 두유피 새우춘권인데~고수도 살짝 들어가 있고 바삭바삭하고 새우가 씹히는게 최고입니다!!!베스트 넘버원이예요!

▲우선 나오는 순서대로 냠냠 먹고 있었고요~ 양배추와 함께 하니 술술 넘어가더라고요~

▲양배추 옆에 소스도 본인이 원하는 만큼 덜어 먹고요~ 양배추 요거 잘 안튀게 조심하셔야 해요! 하나 통채로 들어가있어서요~

▲요거 진짜 1번 말고 저는 이걸 시그니쳐로 하고 싶더라고요~ 그만큼 맛난 춘권입니다!!

▲슬슬 나오는 다른 딤섬들~~완탕면도 넘 맛나고요!!완탕 안에 새우가 4개 들어가 있는데 탱글탱글해요!!!

▲딤섬은 가격이 저렴한 대신 얼마 없어서 금세 먹더라고요~ 요거 진짜 계속 추가 주문하면 오래걸린다고 말하는게 이유가 있더라고요~ 양이 작아요!!꼭 메인은 따로 시키셔야 합니다~

▲제가 좋아라 하는 춘권은 이미 바닥을 보이고요~ 요것도 예쁘게 짤라 줘서 먹기 편해요!!

▲완탕도 국수면이 얇은 홍콩면이예요! 밀가루를 줄이고 있지만 오늘만큼은 참을 수 없다~~탱글탱글한 새우 완탕도 너무 맛나고요!!국물도 굿굿!!

▲새우 완자가 잘 곱게 다져져 있어서 꿀맛이예요! 그냥 먹어도 좋고 기호에 따라 간장이나 피쉬소스를 찍어 먹어도 좋아요!!

▲저의 원픽 춘권~~아껴 먹는데 끝이 보이네요 ㅜㅜ

재생 수320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팀호완

▲오늘의 이 향연을 잊지 않으리~~

제빵의 명가 김영모베이커리

롯데월드타워 5층 위치

▲제가 또 좋아라 하는 김영모 제과점으로 갔어요! 롯데월드타워 애비뉴엘쪽 5층인데 옷이 무성한 곳에 끝에 위치하고 있어요~! 여기도 저만의 아지트인데 이제는 인기가 많아서 사람이 많더라고요~평일에 가니 빵이 넘 없음 ㅜㅜ9시 반에 문닫는다고 해요!!

▲창가에서 보이는 석촌호수 야경도 예쁘고요~~

▲여기는 어느빵이나 쿠키가 다 맛나요!! 그만큼 연구를 많이 하는 곳이겠죠!! 청귤에이드 시켰는데 요것도 맛나더라고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