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교 앨리웨이 책발전소 등 볼거리 구경하기

맛있는거 먹고 다니기

by 스윗드림 2022. 7. 12. 11:15

본문

반응형

북유럽분위기를 광교에서 느끼기

광교 앨리웨이

 

또 다른 세상 광교의 앨리웨이를 방문하였다. 낮에도 사람이 꽤 많았고 볼거리도 가득! 한 몰안에 모든게 있어서 편하다고나 해야할까? 하나하나 구경하는 재미도 있다.

책 발전소 광교

오상진 김소영 방송인 부부가 운영하는 곳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운영하는 책발전소의 광교 지점이다. 사람들의 만남의 장소가 될 정도로 책이 가득하고 또한 커피숍도 인기가 많다! 잡화점 처럼 말린 과일과 문구류를 팔기도 하고 추천하는 책들도 가득하다.

 
 

군데 군데 사람의 온기가 느껴지는 재미난 것도 볼 수 있어요! 물론 방문자가 참여할 수 있게끔 하는 여러가지 이벤트도 진행 중이어서 '......를 좋아하는 내가 좋아'를 써서 올리면 다양한 상품도 받을 수 있어요!

 
 

북스타 그램 등 손으로 쓴 글들이 많아서 기분이 좋아요. 나를 정의하는 일, 내가 정의하는 일, 고요한 분위기에서 책도 읽고 나눔도 하고 의자도 있어서 편안하게 책 읽는 책 발전소 랍니다.

손으로 쓰는 건 다 예쁘지 않나요? 베스트 10을 하나하나 쓰니깐 이렇게 멋져 보이네요. 이것도 올해만 볼 수 있는 광경이겠죠?

 

군데군데 책들이 예뻐서 눈길을 끌어요~ 심플하게 산다! 요즘은 정말 미니멀리즘이 최고죠?

 

책 발전소의 좋은 점은 이렇게 책 보는 공간이 아주 넓어서 앉아있고 커피마시기도 좋아요! 물론 새책을 볼때는 주의해야 겠죠?

머물고 싶은 공간을 만드는건 얼마나 중요할까요? 사람과 책, 그리고 커피향이 가득한 편안한 공간을 꿈꾸면서 오상진님이 오픈하신 곳이네요!

 

커피와 또 여러가지 먹거리가 있어서 조용히 앉아 카페에서 글읽기도 좋아요!

 

예쁜 카페이자 서점인 책 발전소였습니다!

광교 앨리웨이 구경하기

 

앨리웨이는 볼거리가 넘치더라고요! 평일날 가서 그런지 코로나여서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편하게 구경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여러가지 것들도 가득!!빨리 코로나가 끝나서 북적이는 분위기가 되었음 좋겠어요!

 

주인을 기다리는 착한 강아지도 보고요! 너무 순해요! 아마 식당에 같이 못가서 밖에서 기다리는데 너무 순하더라고요~ 귀요미!!

 

색다르게 정미소도 있고요!! 한국인은 밥심 아니겠어요?

 
 
 

앨리웨이는 잘 꾸며 놓았어요! 가족단위로 구경하기도 좋고, 드라이브와서 맛난거 먹고 즐기기에도 좋아요!!

아우어베이커리

 

빵맛나고 커피 맛나기로 유명한 아우어 베이커리예요! 서울에서도 안가봤는데 여기서 가보게 되네요! 빵은 어찌나 맛나보이던지~그런데 넘 배불러서 커피만 테이크 아웃 하려고요!

 
 

신기하게 인절미를 팔고 잇어서 한참 구경했어요! 요즘 레트로가 인기죠? 그만큼 레트로 감성의 인절미도 인기 만점!!

잘 꾸며 놓은 광교의 앨리웨이를 방문했어요! 인기 만점의 곳이라서 정말 잘 꾸며 놓았고요! 맛나고 뷰까지 좋은 세상의 모든아침과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책발전소, 그리고 여러가지 볼거리가 많아서 시간가는 줄 모르더라고요. 아우어 베이커리는 어찌나 사람이 많은지요. 날씨가 너무 춥지 않으면 테이크아웃해서 광교 호수 공원에서 호수 바라보며 산책하는 걸 추천합니다. 데이트 장소예요!
무 예쁘고 볼거리 가득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드라이브 장소로도 추천해요!!

광교 앨리웨이 광교 맛집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