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교 뷰 좋은 세모아 세상의 모든 아침

맛있는거 먹고 다니기

by 스윗드림 2022. 1. 1. 18:18

본문

반응형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80 앨리웨이 어라운드라이프 3층

매일 11:00 - 21:00 Last order 20:00

031-547-9870

https://www.theskyfarm.co.kr/

▲날씨 좋은 가을날! 이 가을을 지나치기 아까워 광교로 향합니다! 호수길이 넘 예뻐요!!

▲앨리웨이 안에 있는 세상의 모든아침이예요! 와! 느낀건 너무 예쁘게 잘 꾸몄다? 여의도도 가봤는데 여의도는 탁트이고 높은 층이라 넘 좋아요!!

▲케익부터 꽃까지 너무 예쁘더라고요! 여기 직원분들 의상도 알프스 소녀처럼 예뻐요!!

▲구경을 해봤는데 여기는 결혼식도 하는 곳인거 같아요! 홀 대여도 가능한 곳이겠죠?

▲와~~정말 가을이 예쁘네요! 호수가 단풍 목걸이를 차고 있으니 더더욱 확 트여서 보기 좋아요!!

▲원래 다른자리 주셨는데, 저 바로 옆자리는 예약석이고요 ㅜㅜ서울에서 멀리 왔다니깐 옮겨주셨어요! 창가 바로 옆은 아니였지만, 자리 좋았습니다!

▲꺄~~여기 플레이트도 넘나 예뻐요!!요런 예쁜 플레이트만 봐도 기분이 좋죠?

▲평일 낮시간에 많은 분들이 브런치를 즐기고 있었어요! 저희도 한 30분정도 기다린거 같아요!!

▲먼저 식전빵이 나오고요!따뜻하고 올리브 오일에 찍어먹으면 꿂 맛이예요!

▲저희는 2인 세트인가? 세트를 주문했어요! 치즈 넘 맛남!!가격대가 좀 있긴한데 하나같이 다 맛나더라고요!! 눈으로 먼저 즐기고 맛보러 가는거죠!!

▲에이드도 이렇게나 에쁘게 나와요!1 꽃 향기 가득!!

▲요 샐러드는 요렇게 눈으로봐도 먼저 예쁘답니다1 부리타 치즈가 넘나도 맛나요!!

▲요 넙적 파스타는 진짜 로제맛이 꿀맛이고요! 여기 치즈도 맛나요!!

▲여기 꼭 가자고 하더니 정말 좋은 이유가 있었네요!!차는 앨리웨이에 주차하면 지원 가능해요!!

▲눈부터 즐거운 세상의 모든아침입니다!

▲제가 또 조아라 하는 꽈트로 피자!!치즈 잔뜩 들어간 피자가 넘나 좋아요!!

▲제가 넘나 좋아하는 꽈뜨로 피자 정말 맛나고! 친구도 맛나게 좋아해서 기분이 좋아요! 꿀까지 따로 줘서 꿀맛이네요11

▲요 콰뜨로 피자는 강추입니다! 저는 어딜 가든 이 피자를 시켜요!!

▲여기는 화장실도 이렇게 공주풍일 것이냐!! 너무 에쁘죠? 우리 집 하고 싶어요!!

광교 호수가 보이는 뷰 맛집 세상의 모든 아침(세모아)에 다녀왔어요. 뷰가 좋은 곳이라 예약하지 않으면 좀 기다려야 한답니다. 화장실도 어찌나 이렇게 이쁜지요? 여기저기 플레이팅이며 하나하나 예뻐서 동화속에서 브런치 먹는 기분이었어요.

음식도 맛나서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광교 가시는 분들 꼭 예약하고 가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