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7개의 치즈가 가득한 압구정 안다즈호텔 치즈룸에서 맛나게 먹었어요!

맛있는거 먹고 다니기

by 스윗드림 2022. 1. 1. 15:51

본문

반응형

▲치즈룸은 이 거울 보는 맛에 가죠? 생각보다 좁다는 말도 있었는데 저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인테리어도 예쁘고요!!거울 보는 재미도 쏠쏠!!

▲테이스팅룸과 치즈룸이 만났습니다~~바깥에서 봐도 넘 예뻐요! 여성 취향 저격!!

▲자리도 예쁘고 의자도 화이트로 예뻐요! 여성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역시 여성 취향을 잘 반영한 곳!

▲안쪽에서 바깥쪽을 보는 곳도 드라이 플라워로 예쁩니다!

▲들어갈때 보이는 시그니처인 치즈케익도 보이고요!

▲단체석으로 앉기 좋은 의자도 보이고 정갈하게 세팅되어 있어서 좋아요!

▲곳곳 둘러보는 재미도 좋고요. 뭔가 유럽감성이 가득합니다!

▲휴지 위에 있는 것보다 이렇게 예븐 식기 위에 숟가락과 포크가 있으니 더더욱 기분이 좋아요!

▲우린 바로 이 앞자리에 앉아서 오예!!

▲에그토스트예요! 이거 맛나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무서운 칼 네개나 주시고!ㅎㅎ

▲칼은 스테이크 잘라도 될만큼 엄청 뾰족하네요! 어디가 앞면인지 잘 안보여요~

▲요건 사실 먹기 전이 더 예쁘다는~잘 자를 수가 없어서 ㅜㅜ달달함도 추가요!

▲제가 강추한 항정살 메주 파스타! 예전에 다른 곳 가서 시켰는데 나쁘지 않았더라고요. 이거 주문 받으니 저만 맛난걸로!!메주맛이 나서 별로래요~

▲그래도 구수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옆에 나온 건 인기 메뉴인 보드카 리가토니 이고요! 파스타면이 두꺼워 좋아요! 더불어 오늘은 치즈로 호강하는 날이니깐요!!

▲항정살과 토마토의 만남도 좋아요!! 그리고 피클 대신 이렇게 무순이 나와서 더더욱 깔끔하게 잡아줘요!

▲보드카 리가토니는모두가 좋아하는 메뉴! 크랜베리와 잘 어울려요!

▲요건 무화과 플랫 브레드인데요! 무화과가 무엇보다 큼직한거 보이시죠? 와!!정말 혜자스럽습니다.

▲가득가득 치즈도 엄청 가득해서 여기는 정말 치즈 세상이예요!

▲뭘 부터 먹어야 할지 리가토니도 맛나고요!! 치즈도 큼직해서 좋아요!

▲에그토스트도 한입 먹고요!!

▲요거 달달하니 이거 먹으니 맥주가 땡기더라고요.

▲요 피클 대신 무순은 대박입니다!! 상큼해요!

▲잊고 있었던 플랫 브레드! 다른 게 먹을게 많아서 플렛브레드는 한조각 먹고! 아마 화덕에 구워서 조금 나오는데 시간이 걸령. 무화과를 이렇게 굽다니 맛나더라고요!

▲숙성시킨 무화가가 더 맛나는 치즈룸입니다.

▲저의 원픽이지만 모두의 입맛을 따를 순 없었떤 항ㅈ어살 메주파스타예요. 저 평소에 청국장도 안좋아하고 된장찌개도 안좋아하는데 이건 맛나더라고요. 고기를 좋아해서 그런가? 구수함이 있어요! 그리고 제가 좋아라 하는 파스타 면이어서요.

▲요건 보드카 리가토니예요! 치즈가 듬뿍!!

▲치즈가 큼직하게 들어감도 모자라 옆에 파마산도 잔뜩 뿌려져 있어요.

▲배부르게 먹고 오늘도 수다를 열심히 떠는데 갑자기 서버분이 오셔서 예약한달 전에 하셨다면서 마스크 쓰셔서 잘 안들렸는데 친구가 잘못듣고 나가라는 줄 알고~ㅎㅎ 서로 당황한 모드였답니다. 예약 일찍 주셔서 서비스로 디저트 주시겠따고 꺄~~~

▲커피마시러 가려했지만, 미안한 맘에 커피와 에이드를 또 주문했어요!

▲메뉴 한번 복습해 볼까요? 요건 보드카 리가토니

▲요건 항정살 메주 파스타

▲요렇게 두개 주셧는데!!베스트 메뉴예요! 세바스챤 치즈케익은 얼마나 달달 하고 레드벨벳 도넛은 와~~이거 진짜 한끼로도 되겠어요!

▲신기한게 아이스크림이 녹질 않아요. 오랫동안 있었는데도 안녹아서 신기했땁니다.

▲치즈는 사랑입니다!! 치즈케익은 두말 할 것도 없고요.

▲저는 커피를 안마시니 레몬에이드로 시원하게 마시고요! 커피 향도 추가요!

▲서비스 쥬셔서 감사합니다

▲달달함이 가득한 치즈룸이었어요!

▲안다르 호텔 로비쪽에서 친구가 택시탄다그래서 가보니 이렇게 예쁜 꽃집도 있더라고요. 향기 가득!!

압구정 안다르 호텔 지하의 치즈룸이예요! 워낙 유명해서 예약 한달전에 했는데 사실 코로나여서 언제가 괜찮은 지 모르고 했는데 더 심해질 줄이야 ㅜㅜ그래도 친구들 만나니 기분이 좋더라고요. 압구정역에서 바로 지하로 연결되어서 좋고요. 예약하고 가니 좋은자리는 물론 서비스도 넘 좋고 친절하세요! 마스크써서 잘 안들리긴 하는데 친절하셔서 넘 좋아요!!

각 종류를 다 시켜보았는데요. 무화가 플랫브레드, 에그토스트, 보드카 리가토니, 항정살 메주파스타까지 ~치즈가 가득한 곳인데 저는 메주 파스타가 맛났어요! 이건 호불호가 있는 걸로요. 한달전에 예약했다고 칭찬하시며 세바스챤 치즈케이크와 레드벨벳 도넛 아이스크림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너무 감사해서 나가서 커피마실까 하다가 거기서 커피와 에이드까지 추가했네요!

서비스도 좋고 예쁘고 맛나고! 안다즈 호텔도 구경해 보세요! 추천합니다.

압구정 안다즈호텔 지하 치즈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