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대인 전통방식 유기농 밀가루 베이글 뉴욕라츠오베이글스

맛있는거 먹고 다니기

by 스윗드림 2022. 1. 3. 20:00

본문

반응형

뉴욕 전통베이글 & 크림치즈

뉴욕라츠오베이글스


베이글 러버인 저는 베이글 종류를 넘나 좋아하는데 사실 뉴욕 그맛을 느끼긴 쉽지 않더라고요. 에싸베이글처럼 얼굴보다 더 크고 묵직한 크림치즈 잔뜩 얹어주는 그런 베이글이 그리워서 친구 추천으로 간 곳입니다! 입구가 이렇게 생겼는데 들어가보면 생각보다 넓어요! 하남돼지집 뒷쪽 건물 안에 저 간판 보이시면 들어가심 됩니다!

여기 테라스 이렇게 예쁠일이야? 미세먼지만 없으면 야외가 훨씬 운치있더라고요! 커피와 베이글 여기서 먹으면 꿀맛!!!

다음에 친구와 여기로 찜하고 오늘은 테이크아웃 하러 왔어요!! 입구가 여깁니다! 누구 가정집에 온듯한 기분이예요!

입구도 너무 예쁘죠? 여기 안에 손님들이 가득하더라고요! 여기 인기 만점 인 곳!

꺄~이렇게 많은 크림치즈를 보니 기분이 넘나 좋더라고요!! 저는 테이크아웃을 요청해서 이거를 담아 주시더라고요!

우선 베이글을 고르고요 크림치즈를 고리시면 됩니다! 이날 좀 늦게 가서 베이글이 얼마 안남아 있더라고요 ㅜㅜ그리고 커피 향도 솔솔 나는게 이렇게 깨끗한 커피머신들 가득!!!

테이크아웃을 주문해서 저는 매장을 구경했는데 손님들이 가득하더라고요! 바깥도 보이고 누구 집에 온듯한 기분이에요! 누군가의 집이었겠죠?

요렇게 예쁜 브라운백에 넣어 주세요! 얼른가서 먹어야죠!!

쎄세미와 무화과 크림치즈를 선택했는데 굿굿!! 무화과는 사랑입니다! 빵이 커서 정말 쫀득쫀득하게 잘 잘라 먹었어요! 저는 금세 먹을꺼여서 베이킹을 요구했더니 잘 구워 주셨더라고요!

뉴욕에서 유대인 전통 방식으로 아스토리아에서 영업중인 뉴욕라츠오베이글스의 압구정로데오 거리 직영점이예요! 유기농 밀가루와 유기농 커피로 좋은재료로 사용한다고 해요! 투박하고 거칠지만 뉴욕 베이글 그리워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정말 뉴욕 베이글 그리운 데 그만큼 비슷한건 없더라고요. 큼지막하고 얼굴 보다 더 큰 베이글을 달란말이다!!

크림치즈가 잔뜩 얹어져 있어서 베이글 두께만큼 올라간 칼로리 폭탄 베이글이 그립다면 한번 찾아 보시길 권할게요.

<뉴욕라츠오베이글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