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대 경영대 안에 있는 예쁜 카페 더로스터59 (The Roaster 59)

맛있는거 먹고 다니기

by 스윗드림 2022. 7. 13. 12:20

본문

반응형

02-873-8880

신림동 산56-1 59-1동 2층

평일 08:00 - 18:00

토요일 08:00 - 18:00

세계 5대 커피, 미국 포틀랜드 하트(Heart) 커피의 원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잘 익은 과일의 산미와 묵직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스페셜한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샌드위치는 매장에서 바로 만들어서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더 로스터59

▲예쁜 목련이 핀 봄날입니다!

▲벚꽃도 너무 예쁘죠? 요즘같은 날은 모든 날이 예술이네요!

▲LG경영관이 새로 생기면서 'The LAB'카페가 들어온다고 해서 기대해서 갔습니다! 좀더 업그레이드 된 버전이예요.

▲더랩의 시그니처인 NY바나나푸딩도 있고요. 뉴욕에 살았던 제가 자부하지만 진짜 매그놀리아보다 더 맛있어요!! 정말 저 가격이면 감사합니다!! 파니니와 베이글 등 간단히 요깃거리가 있어요! 가끔 먹는데 정말 배가 부릅니다!

마와 아몬드를 갈아 만든 에브리데이 주스는 에브리데이 마셔야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건 에브리데이 주스예요! 벌써 몇번이나 먹은지! 마가 들어가서 상큼한 맛이 좋습니다!아몬드 맛도 강하고요 무엇바도 마랑 바나나만 들어가도 최고인데 이렇게 맛나다니요! 강추합니다!!

▲감각적인 분위기라 넘 좋아요!! 선을 이용해 그린 모양이 넘 좋습니다!

▲여기는 바깥이 제대로 트여 있어서 넘 좋아요! 무엇보다 조명도 예쁘고 천장이 예뻐서 앉아서 잠시 있기 넘 좋아요! 물론 엄청 넓어서 혼자 있어서 전혀 민망하지 않아요.

▲블루보틀같이 드립커피도 있고요!!

▲마음을 서빙한다고 하네요! 포틀랜드에서 공수해온 커피라고 합니다!! 이렇게나 신경쓰시다니요. 커피를 고를때는 산미를 꼭 선택하셔야 해요! 그에 따라 맛이 다르거든요!

▲저는 에브리데이주스와 베이글에 크림치즈 잔뜩 들어간 아보카도 샌드위치를 먹었어요! 이거 진짜 맛나요!! 몇개 없어서 빨리 가야 합니다.

▲이거 진짜 반개만 먹어도 어찌나 배부른지!! 그래도 남길 순 없겠죠? 최고입니다!!

▲에브리데이주스는 말해뭐해 진짜 최고예요!! 와 그리고 선 하나로 그린 저 로고는 정말 잘하신듯!! 선 하나로 정말 제대로 잘 그리셨네요!!

▲계단 위에도 자리가 많이 있어서 어디든 앉으셔도 된답니다.

▲카페라떼 예쁘게 찎은거 보이죠? 스콘과 샌드위치도 맛나요!!

▲바깥이 보이는 자리는 인기 만점입니다. 의자가 좀 불편하긴 한데 이정도의 뷰면 참아야죠!

▲깔끔해서 더 좋아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릴리도 기분 좋게 합니다!

▲안쪽에 넓은 자리도 있어요!

사람이 많아서 제대로 사진은 못찍었어요. 경영대 뒷쪽에 있고요, 신축 건물의 2층이라 찾기 힘든데 사람들이 가는 곳으로 가십됩니다. 정말 더 랩보다 훨씬 고급스럽고 파니니와 샌드위치 얼마나 다 맛난지!! 꼭 드셔보셔야 합니다. 커피도 포틀랜드에서 공수해 온 만큼 정말 자부심이 넘치고요. 산미를 고를 수 있어요!! 커피 종류 시키시는 분들은 꼭 선택하셔야 합니다.

무엇보다 베이글이 맛나고요! 사실 안 맛난거 없음. 바나나푸딩은 뉴욕보다 맛난데 가격은 절반 가격입니다! 어떻게 만드는지 묻고 싶네요. 제가 젤로 좋아하는 건 에브리 데이 주스예요. 바나나에 마와 아몬드 그리고 꿀을 넣어 갈아 마시는데 마 갈기 힘들잖아요. 진짜 건강해 지는 맛이라 한숨이 다 마시게 된답니다.

강추합니다!! 분위기도 넘 좋아요! 탁 트인 분위기 최고니깐 꼭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