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어요리는 무조건 마루심

맛있는거 먹고 다니기

by 스윗드림 2022. 7. 13. 10:08

본문

반응형

02-592-8998

서울 서초구 고무래로10길 10

주말 11:00 - 22:00

평일 11:00 - 22:00Break time 15:00~17:00

 

▲환절기가 되니 몸이 쳐지는게 보양식을 먹으러 가자고 해서 간 마루심입니다!! 압구정에서 출발했는데 차가 넘 막히더라고요 ㅜㅜ그래도 맛난거 먹으러 가려고~~히쯔마부시도 먹고!!힘내자 아자아자!!

▲모둠 튀김도 이렇게 있고요~ 구성이 고구마 가지 연근 단호박 고추 새우까지!!!

 
 

▲소스구이도 있고요 장어구이도 있어요!! 가족단위로도 많이 와서 어린이 세트도 있습니다!!저는 아나고 튀김덮밥으로!!

▲특 우나동도 있고~ 기모 우나동도 있어요! 장어가 통째로 들어가서 좀 비싼 편입니다! 그래도 손님이 어찌나 많은지요~

▲요렇게 세트로 많이 시켜 드시더라고요.

▲하나를 다 먹고 싶으신 분들은 특을 시키고 친구는 많이는 안먹고 싶다 그래서 히쯔마부시로 주문하더라고요!

▲요게 히쯔마부시 세트입니다!특이예요! 진짜 양 많죠??? 3가지 먹는 방법이 있다고 하네요!ㅎㅎ잘 읽어보고 먹어야 합니다! 친구는 마지막에 육수를 넣고 먹는게 가장 맛나다고 해요!

▲요건 제가 시킨 아나고 튀김덮밥!텐동을 엄청 좋아하는 저는 다른 메뉴도 함께 먹어보려고 이렇게 튀김 덮밥을 시켰는데 맛나더라고요!!

▲장어도 2~3조각 정도 들어가 있고요 모둠튀김에 들어가는 걸로 쯔유 소스를 넣어서 덮밥을 만든거라 생각하시면 되어요!!

▲요건 모두가 좋아하던 에피타이져인데 어른 아이 모두모두 좋아해요!!

▲장국도 이렇게 잘 섞어 먹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왔따 가셨더라고요! 김태희씨부터 유명인들 모두가 여길 좋아하시는 군요!!

몸이 허할때 먹기 좋은 장어 덮밥 맛집이예요!!장어요리만 이렇게 하기 쉽지 않은데 그 만큼 정성을 다해서 만드시더라고요! 자리가 좀더 좁았었는데 코로나여서 넓혀진 것도 있고 아기부터 할머니까지 모두가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단점이라면 조금 장어 굽는 그런 열기가 가득하다고나 할까여? 장어기름 냄새에 머리가 좀 아픈데 그만큼 빨리 먹고 나오면 됩니다! 저는 우나기 튀김덮밥을 먹었는데 텐동과 맛이 비슷하고요!연근 등이 씹히는 맛이 좋더라고요!장어도 몇조각 있고요! 짠지도 맛나고! 다 맛난 한끼였습니다!!힘이 그렇게 불끈불끈 솟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장어요리 전문점이니 맛났어요!!

장어요리의 명가 마루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