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줄 선 보람이 있는 정말 친절하고 맛난 곳! 새마을시장 잠실 잠실새내 효모 베이커리

맛있는거 먹고 다니기

by 스윗드림 2022. 7. 13. 09:21

본문

반응형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12길 20 105호

010-3956-4535

평일 11:00~20:00 소진시 조기 마감

월, 화 휴무

 

▲인기 만점인 효모 빵집을 향합니다! 새마을 시장에서 파오파오가 보이면 오른쪽으로 꺾으면 되어요!!! 와~지난 주 주말에 11시 반에 갔더니 줄 서기 포기해서 오늘은 집도 가깝고 하니 20분 일찍 갔습니다! 다행히 한팀있어서 조용히 줄을 기다리고요! 요새 춥더라고요 ㅜㅜ저기 말투가 보이시나요? 작은 실천을 하시는 분 빵 담는 용기를 챙겨 오시기를 권유하더라고요! 저도 에코백을 가져 가서 따로 부탁 안드렸는데 종이백에 넣어주시더라고요!

▲두번째로 들어가서 빵이 많았어요~근데 쓸어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다른분도 먹을 수 있게 먹을 만큼만 주문하자고요!! 에그타르트와 제가 사랑하는 앙버터를 먹으러 왔답니다!

▲무화과 통밀도 맛나보이고요! 치아바타도 식사 대용으로 좋죠? 앙버터 주문하면 요 치아바타에 버터와 팥을 넣어주신답니다!

▲ㅎㅎ이거 정말 주인분 많이 닯게 잘 그렸어요! 할라피노 푸가스도 모양 특이하죠?

▲호밀빵도 있고 유명한 깜바뉴도 있어요~다음엔 체다치즈 깜빠뉴 먹어보려고요!!

▲프레첼도 있고요 가염버터를 넣은 버터 프레첼도 가능합니다!!!

▲효모 에코백도 보이고 마스크 끼고 위생을 생각하시면서 저의 앙버터를 만들어 주시더라고요!

▲가게가 넓진 않아서 밖에서 기다리려다 사진을 잠깐 찍고요! 제가 적립 부탁드리니깐 밖으로 나오시면서 제 이름 불러주시면서 오래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하고 인사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더라고요! 정말 여기는 두분이 친절하시기로 유명한데 그맛에 또 가는거죠!!

▲요렇게 앙버터 싸주셨어요~ 봉투도 효모네요!!!

▲에그타르트!!!우와~ 이거 잠실 롯데에 맛난 에그타르트 베이크라고 있는데 거기도 맛나요!!

▲어머나~~저는 앙버터만 시켰는데 제가 별로 오래기다린것도 아닌데 서비스로 하나 넣어주셨더라고요!! 아니 저거 어찌나 맛나는지 아침에 바쁠때 먹음 딱 좋겠더라고요!! 밤도 있고 계란도 있고 진짜 꿀맛입니다!!!

▲앙버터는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요렇게 한입 먹으면 진짜 꿀 맛! 팁은 버터가 녹으면 더 맛나요!!오늘은 칼로리 걱정 제로!!

▲한입 먹으니 맛납니다!! 버터도 있고 팥도 있고 치아바타도 맛나니 진짜 꿀맛!!

▲캬~요거 서비스로 준건데 이름 알고 싶어요!! 단호박도 들어가고 계란과 밤 좋은 재료는 다 들어갔는데 이렇게 서비스까지 주셔도 되는건가요? 감사합니다!!

▲빵도 맛나고요!!담엔 요고 꼭 다시 먹어야죠!!

▲참지 못하고 에그타르트도 얼른 꺼내 먹었습니다!!

새마을시장에 유명한 효모 베이커리예요!11시 부터 시작인데 11시에 가면 늦습니다! 항상 더 빨리 가셔야 하고요! 줄이 길어요~~여기 사장님 내외 가 너무 친절하시다고 소문났는데 정말이고요! 그만큼 빵맛도 맛나요!! 요렇게 맛난거면 다들 찾아 가는거죠~~

저는 앙버터를 주문해서 밖에서 기다리는데 제가 얼마 기다린것도 아닌거 같은데 빵을 하나 서비스로 더 넣어 주셨던데 그런 생색도 안내시고(사실 하나 더주고 더줬다고 꼭 얘기하시는 분들 많으신데ㅎㅎ) 집에와서 보니 하나 더 들어갔는데 이것도 JMT이더라고요.

적립도 하고 시간이 좀 오래걸렸는데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제 이름도 불러주시고, 아주 황송하게 대접받고 가네요! 어떤 분들은 빵을 쓸어가시던데 다음사람을 위해 먹을 만큼만 사가자고요~길게 줄섰는데 빵 없으면 속상하잖아요?

앙버터 맛나고요!너무 친절하세요!!석촌호수에 쥬뗑뷔뜨의 크림치즈 무화과도 진짜 맛나요! 사실 거기게 더 맛나긴 해요! 앙버터를 먹어 본게 아니라서 담에 먹어보고 비교해봐야겠어요!! 일찍 가셔야 합니다! 추천해요!

새마을시장 빵 맛집 효모 베이커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