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기가 빵천국 패션파이브

맛있는거 먹고 다니기

by 스윗드림 2022. 1. 11. 18:20

본문

반응형

한남 패션파이브

베이커리 천국

QR체크인을 하고 가면 여기가 빵천국이구나를 느끼게 됩니다. 눈이 먼저 즐거운 샌드위치와 데운 음식 위주가 많네요. 베이글 샐러드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 나중에 한번 더 갔는데 샌드위치 두개를 다른 종류로 묶어주는데 센스가 있더라고요. 점심먹기에도 좋을 꺼 같아요.

따뜻한 빵은 안쪽에 준비되어 있고 여기는 진짜 빵이 다 평타 이상이어서 많이 찾더라고요. 이렇게 많은 빵 남으면 어떡하지? 걱정될정도로 진짜 빵순이 빵돌이 들이 너무 좋아할 빵 가득한 집이었어요. 어찌나 다 맛있어 보이는지 몰라요. 빵 냄새는 언제든 맡아도 좋습니다. 여기 1층에 앉는 곳과 2층은 달라서 빵을 사서 계산 후에 2층 가서 다시 QR코드 찍어야 해요. 2층에는 음료 메뉴도 따로 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래 크림 잔뜩 빵이 인기만점이라고 하더라고요. 바게뜨도 너무 모양이 예뻐서 집만 가까웠다면 파리지앵처럼 가지고 가고 싶었어요. 빵이 어찌나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이고 빵 냄새가 솔솔 나는게 여기는 오기만 해도 기분이 좋더라고요.

가장 눈길이 가던 곳은 이 에클레어 세션! 너무 예쁘죠? 정말 파티쉐들이 정성을 다해 만든게 보이더라고요. 에클레어 천국인데 인기도 많아서 동난것도 보이고 눈이 먼저 즐거운 곳입니다.

포장 제품들도 많아서 하나하나 보는 재미가 있고 마들렌이랑 나중에 사왔는데 넘나 맛나요. 먹고나서 나중에 집에갈때 또 따로 계산했어요.

가장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이자 눈돌아 가는곳! 어쩜 이렇게 아트를 만들었을까? 너무 예쁘고 다 먹고 싶더라고요. 특히나 케익 종류! 이곳은 천국입니다!

투명 상장에 케익을 담아주시는데 가지고 가시는 분들이 엄청많아요! 그만큼 인기 만점!!

친구들과 2층으로 올라갔어여. 2층에서 먹는다고 하면 이렇게 담아주신답니다. 맥주가 있어서 한잔 시켰어요. 벌써 여름 일. 지금은 더더욱 맛난 시즌별 디저트가 가득해요. 딸기 시즌이라 딸기가 많았어요.

가면 항상 기분 좋은 SPC 한남동 패션파이브입니다. 매장도 크고 빵도 항상 가득한데 정말 눈부터 호강하고 또 냄새도 그렇게 많이 안나서 좋아요. 어떤 빵집은 너무 빵냄새로 가득한데 이곳은 딱 적당하답니다. 생일 케익 포장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그만큼 맛도 좋고 모양도 이쁘니 특별한 날 좋겠죠?

2층 아뜰리에에서는 차를 주문할 수 있어요. 약 만원 정도입니다.

#패션파이브 #빵 #호밀빵 #수제케이크 #빵맛집 #바움쿠헨 #바게뜨 #에끌레어 #디저트맛집 #패션5케이크 #식사빵 #빵배달 #디저트 #카페 #차 #한남역카페 #한남오거리카페 #한남카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