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빵맛집 리센츠 카터알망

맛있는거 먹고 다니기

by 스윗드림 2022. 1. 4. 08:00

본문

반응형

파니니 자봉뵈르 맛집

카터알망 리센츠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145 리센츠상가 1층 1A 18

070-4211-0404

평일 09:30 - 21:30

일요일 09:30 - 20:00

내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좋은재료로 기본에 충실한 빵을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카페 못지 않은 빵과 어울리는 커피와 음료를 드실 수 있습니다.

카터알망 리센츠점

이제야 알게 된 빵 맛집이예요! 인기가 많아서 여기저기 체인도 많이 생겼다고 하네요! 저는 파니니를 검색해 보다가 괜찮은 곳이 있어서 갔는데 정말 저렴하고 맛도 있고 굿굿!! 우선 빵구경 하는데 넘나 좋더라고요!!

빵이 가득~~빵을 구우시냐고 물어보니깐 근처의 키친에서 가져오신다고 해요! 정말 먹음직 스런 빵이 가득하죠?

라떼도 스패니쉬 라떼까지!!원두까지 신경쓰시더라고요! 맛나고 예쁜빵 선물용으로도 가능하고요!!

제로페이도 가능하고 카카오페이도 가능해요! 파니니 모양도 넘 예쁘죠? 다음엔 자리에서 먹어야겠어요!!

제 눈길을 사로잡은건 이 엄청난 파운드케익이예요! 파운드케익을 워낙 좋아하는데 이렇게 예쁘기까지 하면 다음에 선물용으로 구매해야겠어요!

오늘은 정신차리고 파니니 먹으러 왔으니 바질 가득한 파니니로 선택했어요! 기대가 됩니다!!

치즈케이크도 요즘 인기 만점이죠? 플레인에 말차 초코까지 ~~~이렇게 다양해서 넘나 좋네요! 가격대는 좀 있지만 그만큼 맛은 보장되어 있겠죠? 요 입구를 찾으시면 됩니다!!에스컬레이터 근처예요!!

집에와서 신선한 주스와 먹기 시작하는 파니니!! 요렇게 꿀을 따로 덜어주셔서 넘나 좋더라고요!! 바질 향이가득!!!

요렇게 베어 먹으니 넘나 맛나네요!! 그리고 꿀과의 환상 조합!!오늘도 점심 맛나게 먹었습니다!!

파니니를 넘나 먹고 싶어서 검색해 보니, 근처 예쁜 빵집에서 파니니를 팔더라고요!! 처음에는 서브웨이에서 사먹을까 하다가 검색해보니 제가 좋아라 하는 바질향이 가득한 바질 파니니가 있어서 달려갔어요!! 가게도 넘나 예쁘고! 빵도 어찌나 맛나게 보이는지!!

꿀까지 주셔서 잘 찍어 먹었답니다! 주스와 찰떡 궁합이더라고요!!! 꼭 드셔보세요! 다른빵들도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빵맛집 카터알망 리센츠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